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여행이야기

판교 애슐리, 판교맛집 월드마크점

반응형

판교 애슐리, 판교맛집 월드마크점

오랜만에 친구들과 브런치 먹으러 아비뉴프랑에서 만났는데

사람이 너무 많고 갈데도 마땅치 않아 판교 애슐리 봄메뉴 먹으러 고고!!




판교 월드마크점~

애슐리 지점 중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했던 곳...

판교 애슐리는 아비뉴프랑 건너

롯데마트 건물 월드마크점 2층에 있어요.

 12900원으로 런치를 먹을수 있어요^^






애슐리가 있는 판교 월드마크점 건물에는 

세얼간이에서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유명한 김선생 김밥집, 

코코브루니, 스타벅스, 롯데마트가 있어요^^








평일 낮인데도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판교 애슐리 천정에는 요렇게 마늘이 주렁주렁~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연어또띠아롤과 호박생크림, 망고 샐러드

모두 맛있네요^^











피자와 파스타 종류도 여러가지~











가득가득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

너무 배가 고파서 일단 접시에 열심히 담아보았어요^^











와인 무제한 3000원~

우아하게 한잔 하고 싶었으나 낮이라 참기로...^^







해초비빔밥...

너무 배불러서 나중에 맛만보자고 했는데

은근 맛있어서 배부른데 계속 먹게 되는...^^









우동이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네요^^

국물이 시원해서 자꾸 먹게 된다는....










샐러드와 스프~

내가 좋아하는 리코타치즈가 있어서 아몬드슬라이스와 샐러드와 함께

듬뿍 담아 먹었어요...

















판교 애슐리 가격은 런치 12900원, 디너 19900원.


평일 낮에 저렴하게 부페를 즐길수 있는 판교 애슐리...

개인적으로 메뉴도 좀 더 다양하고 

다른 애슐리W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아빠랑 딸이랑 둘이 와서 런치를 즐기는 모습도 보이더라구요^^


조만간 판교 애슐리 또 방문할것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