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여행이야기

소호디자인앤커피 SOHODESIGN & COFFEE

반응형

소호디자인앤커피 SOHODESIGN & COFFEE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 
이런날은 창가에 앉아 맛있는 커피한잔 마시고 싶죠^^
그럴때 추천하고 싶은 카페 소호디자인앤커피 SOHODESIGN & COFFEE 를 소개하겠습니다.
얼마전 커피만 마시러 갔었는데 커피맛에 반해서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들었었는데
마침 새로 메뉴가 출시되었다는 말을듣고 오~예!!!
비오는날 친구들와 함께 소호디자인앤커피로 고고!!!





 모던한 디자인의 카페예요~
디자인감각이 남다르다 했더니 인테리어를 하시는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셨다는 군요^^









바깥공간에는 예쁘게 화단도 꾸며놓았어요!
조명들도 너무 독특해서 지난번 갔을때 눈여겨 봤었는데
전구조명 볼수록 탐이 나네요^^








오픈형 주방이라 안에서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벽쪽에 걸려있는 작품들은 가수 나얼씨의 작품이라고 해요.


 







 나얼씨 작품 조금더 클로즈업!
나얼 음악도 참 좋은데 여러모로 재주꾼이시네요^^








전체적인 모던함과 내추럴한 의자와의 조화가 멋스럽죠.
인테리어가 멋져서 그런지 쇼핑몰에서 촬영도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맘에 드는 입구 문!  옐로우컬러가 참 맘에 들어요^^

그리고 입구의 저 통들! 그리고 그 위의 로고달린 컵^^ 

정말 감각적이지요~








문을 열고 들어가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서재처럼꾸민 공간~

나중에 내 사무실도 이런 분위기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일도하고 책도보고^^

느무느무 좋아요!!!





사진을 이런저런 각도로 찍어도 모두 그림이 나오네요!










메뉴들을 쭈욱~ 보니 가격도 참 착하네요!

메뉴가 새로 나와서 연어크로와상 샌드위치랑 애플파이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뚜둥~ 드디어 애플파이세트 등장!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애플파이맛에 홀딱 반했어요!







넘 달지도 않고 적당히 부드럽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굿~

요 한조각이 6000원이라니 말도 안돼!!! 자주 먹으러 가야겠어요^^








연어크로와상 샌드위치!

파프리카와 양파와 어울어져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만 봐도 그럴듯하죠?

또 보니 포스팅하면서 침이 질질....ㅎㅎㅎㅎㅎ







전 볼티디쉬매니아~

저 그릇을 보니 또 탐이 나네요^^

슬쩍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니까 인터넷에서 샀다고만 하시네요;..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소호디자인앤커피의 야심작인듯~^^

밤새 자몽을 까서 손이 아프시다는 여사장님~

근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진심 맛있어요!!!

레몬에이드보다 자몽에이드가 훨~씬 맛있었어요^^





입구쪽에 있는 저 베이비체어가 눈에 뙇 !!!!






 내 블로그 단골 등장 베이뷔~

너무 귀여워요^^ 

친구가 베이비소파 컬러별로 다 갖고 싶다며 한참 고민하더라구요~

판매도 가능하고 인조가죽커버도 하나 더 주신다고 하네요.

가격은 얼마인지 가물가물~





귀여운 베이뷔 어떤 컬러가 잘 어울리나요?





찰칵찰칵 사진찍는 저를 친구가 한컷 찍어주었네요^^

요런 자연스런 컷이 맘에 들어요!

친구 쌩유^^






소호디자인앤커피 SOHODESIGN & COFFEE 카페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