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여행이야기

판교 아임홈 밀크빙수, 소호디자인&커피

반응형

판교 아임홈 밀크빙수, 소호디자인&커피

얼마전 화창한 날씨의 주말~
 맛있기로 소문난 밀크빙수먹으러 판교 아임홈 친구와 함께 백현동 카페거리에 갔어요.
판교 아임홈은 워낙 사람이 많은 곳이라 대기해야하나 하고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더라구요~^^하지만 여전히 사람은 많네요...
일단 판교 아임홈에서는 간단한 브런치와 밀크빙수를 먹고,
친구 지인이 한다는 소호디자인&커피에 가서 커피를 마시기로~





판교 아임홈 간판과 외부 익스테리어도 빈티지한것이 눈에 확 띄는...^^





백현동 카페거리가 너무 예뻐서 쇼핑몰에서 많이 촬영을 왔더라구요...




밖에 촬영을 한 다섯팀이 찍고 갔나봐요;;;

계속 쇼핑몰 모델 얼굴이 바뀌더라는...ㅋㅋㅋ





판교 아임홈 빈티지한 레트로풍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드네요.





요즘 강남 트렌드 이태리 냉장고 SMEG가 뙇!!!!!!!!!!!!!!
레트로 스타일의 귀여운 디자인~ 나도 하나 갖고시프다!!!!!!아!!!!!!!!!!




우선 판교 아임홈에서 맛있다는 샌드위치~

베이컨&새우 샌드위치? 가 제일 인기있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예쁘게 담겨진 샌드위치!







탱글탱글 새우살이 맛있어요~^^ 

사이드 샐러드가 좀 부실했고 빵에 머스타드 소스만 발라져있어서 그런지

약간 싱거워서 아쉬웠어요...ㅠ.ㅠ

너~무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so so...

뭐 입맛과 취향은 지극히 주관적이므로...






밀크빙수로 유명한 아임홈~ 안먹어 볼수가 없겠져?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판교 아임홈 밀크빙수가 워낙 유명해서 대기표 받고 먹는다고 하던데

테이블마다 밀크빙수를 주문하긴 하더라구요^^





위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래에는 밀크와 고소한 견과류 피넛들이 하나가득...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많은 양의 밀크빙수를 맛있게 먹다보니 머리가 띵~~~~ㅋ

에어컨 있는 자리 아래에 앉아서 온 몸에 닭살이 돋기 시작....ㅎㅎㅎ

결국 반은 남기고 왔다죠...ㅍㅎ



밖으로 나와서 나도 한컷!

친구가 자~알 찍어줬네요. 맘에 딱들어요...ㅎ


너무 추워서 따뜻한 커피 마시러 소호디자인&커피로 고고!!!!




디자인이 모던하게 참 멋지네요.






소호디자인&커피 천정이 높고 시원해보여서 좋아요!




요기 걸린 그림은 가수 나얼씨의 작품이라고 해요.

가게 사장님과 인연이 있나봐요^^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이라 직접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하는데

역시 감각적이네요.





창밖에도 작은 정원처럼 꾸며놓아서 보기 좋아요^^






아임홈 밀크빙수로 몸이 추워져서 따뜻한 커피와 브라우니로^^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거리가 너무 예뻐서 그냥 막 찍어도 예쁘네요...^^


  


내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 넘 예쁜 베이뷔~^^

베프 아기인데 너무 귀여워요.... 요렇게 안고 있으니 이모가 아니고 엄마포스가...ㅋ

베이뷔 초상권이 있는데 막 올려서 미안...

대신 이모가 맛있는거로 대신하면 안되겠뉘?


판교 아임홈 밀크빙수, 소호디자인&커피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