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여행이야기

판교 백현동 최고집 손짬뽕! 카페거리 짬뽕 맛집

반응형

판교 백현동 최고집 손짬뽕! 카페거리 짬뽕 맛집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백현동 카페거리에 있는 최고집 손짬뽕 집을 다녀왔어요.
브런치를 먹으러 만난것이었으나 다들 느끼한 음식이 별로라 하여
차타고 돌다 발견한 곳! 
판교 백현동 짬뽕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하더군요~
뭐 백현동 이 부근에는 카페거리라서 거의 브런치 카페들이 즐비하나 그 중 눈에 띄는 중국음식집~
그 옆에 퓨전 짬뽕집 뽕신도 있었으나 정통 수타짬뽕집인 최고집 손짬뽕으로 고고!!!



동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내에 위치한 최고집 손짬뽕은 
워낙 소문이 나서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우린 넘~~~일찍 가서 오픈하자마자 기다리지 않고 먹게 되었네요~






수타실이 따로 있어 수타실에서 면을 쳐서 만들기도 하구요~







내부인테리어는 일반 중국음식점이랑 별반 다를것 없이 
아주 평범해요...



아직은 한가한 모습이지요~




삼선 짬뽕과 잡채밥을 주문했네요~

엄~~~청 맵게 주문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덜 매웠고 

특유의 짬뽕 맛이 일품이더군요...




최고집 손짬뽕은 

면도 쫄깃쫄깃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짬뽕도 맛있었지만 잡채밥도 진짜 맛있었어요~




  



굴소스를 듬뿍 넣었는지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양도 엄청 많아서 짬뽕도 , 잡채밥도 많이 남기고 와서 아까웠어요...

다음에 또 생각날것 같아요...





장마는 언제 끝나려는지...

잠깐 햇빛이 비치더니 어느새 먹구름이 또 밀려오네요...

뉴스를 보니 강원도에 내린 폭우로 피해입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비피해가 더이상은 없어야 할텐데요,,,

다음주 중반이면 장마가 끝난다고...

 더이상 큰비는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